Music

제이세라, 신곡 ‘사랑했었다’ 3월 1일 발매

이다미 기자
2025-02-27 16:19:59
제이세라, 신곡 ‘사랑했었다’ 3월 1일 발매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제이세라가 겨울바람보다 더 차디찬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제이세라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했었다’를 발매한다.

신곡 ‘사랑했었다’는 뜨겁게 사랑했던 날들을 지나 이별을 맞이한 연인의 서로 다른 감정선을 그렸다.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한 여자의 슬픔을 표현한 차분한 멜로디와 가슴 아린 노랫말이 공감대를 자아낸다.

‘사랑했었다 사랑했었다’라며 읊조리듯 나지막이 시작되는 노래는 ‘내가 많이도 사랑했던 널 잊지 않을게 눈부시게 아름답던 너와 나의 모습들을/다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떠나지 않을 거야 네가 없인 아무것도 아닌 나잖아/오늘도 이렇게 나는 아파 네가 보고 싶어’처럼 서정적인 가사가 애절한 무드를 끌어올린다.

스마트썰 | 한 편의 영화같았던 러브스토리의 비극적인 결말. 구준엽&서희원 부부의 마지막 여정 #구준엽 #서희원 #사망

제이세라는 완벽한 완급조절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진한 감동을 안길 계획. 특히 전매특허 폭발적인 고음이 더해져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론리 나이트)’로 데뷔한 제이세라는 ‘혼자 왔어요’, ‘그댄 정말 모를 거예요’,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오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혼자 왔어요’ 2025 버전을 발표하고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한편 제이세라의 새 싱글 ‘사랑했었다’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