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아이브, 韓·美·日 차트 점령... ‘레블 하트’ 인기ing

정림 기자
2025-02-27 16:30:25
아이브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의 새로운 메가 히트곡 ‘레블 하트’의 롱런 인기가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지난달 13일 선공개된 아이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 타이틀곡 ‘레블 하트’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의 주간 차트에서 6주 연속 정상을 지키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레블 하트’는 멜론, 지니의 주간 차트와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메가 히트곡다운 붙박이 저력을 발휘하는 중이다.

글로벌 차트에서의 성적도 눈길을 모은다. ‘레블 하트’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 차트에 5주 연속 진입했고, 빌보드 재팬 ‘핫100’, ‘스트리밍 송’ 차트에도 6주 연속 랭크되며 국내외를 막론한 아이브의 음원 강자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지난 3일 발매된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도 선공개 곡 ’레블 하트’에 이어 장기 흥행에 시동을 걸고 있다. ‘애티튜드’는 벅스 주간 차트에서 3주 연속 2위를 기록하며 해당 기간 1위를 지킨 ‘레블 하트’와 함께 최상위권을 장악했고, 빌보드 재팬의 ‘핫100’, ‘스트리밍송’ 차트와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에도 3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중이다. 

최근 ‘애티튜드’의 ‘폭주기니’ 파트가 핫한 챌린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활동 종료 후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아이브의 ‘쌍끌이 롱런 인기’ 저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정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