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보자GO’ 종편 동시간대 1위.... 김용임 특별 디너쇼 예고

정혜진 기자
2025-02-27 14:15:20
‘가보자GO’ (제공: MBN)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일요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가보자GO4(가보자고)’ 3회는 최고 시청률 4.1%, 전국 시청률 3.2%(닐슨 코리아 기준)로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예능, 드라마, 뉴스 등 일요일 전체 종편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가보자GO’는 시즌4 첫 게스트 강부자 편이 시청률 3.4%를 기록, 쾌조의 스타트 이후 단 3회 방송 만에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일요 예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27일 공개된 MBN ‘가보자GO4’ 4회 선공개 영상에는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트로트 가수 김용임이 출연, 자신의 집에서 MC 안정환과 홍현희만을 위한 특별한 디너쇼를 꾸며 눈길을 끈다.

김용임은 히트곡 ‘사랑의 밧줄’을 맛깔나는 목소리로 열창했고, 방구석 1열에서 그녀의 무대를 마주하게 된 MC들은 화려한 의상과 풀메이크업은 물론 특별한 라이브 무대에 감동했다. 노래가 끝나자 MC들은 “노래가 너무 맛있어서 음식이 안 들어간다”라고 “앙코르”를 외치며 환호했다.

짧은 선공개 영상에도 불구하고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라이브 무대로 보는 이들의 고막을 정화시킨 김용임은 “디너쇼는 게스트가 나와야 한다. 트로트에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맛이라면 이분을 빼놓을 수가 없다”라고 깜짝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가보자GO’ 시즌4는 MC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초대장을 보낸 스타의 집을 찾아가 구경하고,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2일 밤 10시 30분에 4회가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