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어딘가 비범한 동네 이웃들의 유쾌한 연합 작전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 메인 예고편은 어딘가 비범함을 숨기지 못한 동네 이웃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뭔 동네가 다 특공대야”라는 ‘최강’(윤계상)의 말처럼 보험조사관, 청년회장, 마트 사장, 체육관장, 엘리트 공대생 등 평범해 보이는 이웃들이 폭탄 해체부터 국가 기밀까지, 현실에서 되살아나는 특공 본능을 유쾌하게 펼쳐내며 범상치 않은 캐릭터 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위기에 빠진 우리 동네를 구하라!” 는 카피와 함께 볼수록 빠져드는 흥미로운 사건, 정체를 알 수 없는 빌런의 등장, 그리고 동네 특공대들의 스피디한 액션 릴레이는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선사할 예측불가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대한민국 예비역들이 동네를 지킨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완벽한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저스티스’, ‘정숙한 세일즈’ 를 통해 독보적인 연출 감각을 인정받은 조웅 감독과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신사장 프로젝트’ 등으로 특유의 울림과 재미를 선사한 반기리 작가 그리고 신예 김상윤 작가가 각본에 참여했다.
‘소년시대’, ‘가족계획’을 잇는 2025년 연말 쿠팡플레이 최고 기대작인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오는 17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와 지니 TV, ENA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도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