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브걸(BBGIRLS)이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OST의 포문을 연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장기용, 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첫 번째 OST, 브브걸(BBGIRLS)의 ‘Don't Give It Up’이 오늘(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화제의 중심에 선 작품인 만큼 ‘키스는 괜히 해서!’의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포문을 여는 첫 주자 브브걸(BBGIRLS)의 ‘Don't Give It Up’은 사랑을 외면하며 버티던 이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의 불씨를 피워내는 곡이다.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서로의 마음을 느끼며 끝까지 함께 달려가자는 약속을 담았다.
‘Don't Give It Up 미치도록 달려왔잖아 포기하지마 / 마지막 순간까지 달려 우리 함께라면 뭐든 해낼 거야’ 등의 가사처럼 ‘포기’ 대신 ‘함께’를 선택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극중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늘 밝고 꿋꿋한 ‘햇살 여주’, 안은진이 연기하는 ‘고다림’ 캐릭터와 맞춤형 OST로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3인조(민영·은지·유나)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상처와 책임 사이에서 흔들리면서도 서로에게 손을 내미는 순간의 뜨거움을 노래하여 감동적인 울림을 선사한다.
브브걸의 경쾌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희망찬 메시지가 담긴 ‘Don't Give It Up’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장기용-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늘 밤 9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