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브브걸, ‘키스는 괜히 해서’ OST 포문

정혜진 기자
2025-11-12 13:13:02
기사 이미지
브브걸, ‘키스는 괜히 해서’ OST 포문 (제공: 도너츠컬처)

브브걸(BBGIRLS)이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OST의 포문을 연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장기용, 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첫 번째 OST, 브브걸(BBGIRLS)의 ‘Don't Give It Up’이 오늘(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둔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 ‘고다림’(안은진 분)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 ‘공지혁’(장기용 분)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 2025년 핫한 두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의 로맨틱한 만남, 키스부터 시작하는 짜릿하고 찐한 도파민 폭발 로맨스를 예고하며 SBS 평일 로맨스 드라마 신드롬 부활을 기대케 하고 있다. 여기에 ‘천원짜리 변호사’ 김재현 감독을 비롯해 ‘쌍갑포차’, ‘지금부터, 쇼타임!’ 하윤아 작가와 태경민 작가가 대본을 공동 집필하며 로맨틱 코미디 최적화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중심에 선 작품인 만큼 ‘키스는 괜히 해서!’의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 포문을 여는 첫 주자 브브걸(BBGIRLS)의 ‘Don't Give It Up’은 사랑을 외면하며 버티던 이들에게 다시 한번 마음의 불씨를 피워내는 곡이다. 힘겨운 현실 속에서도 서로의 마음을 느끼며 끝까지 함께 달려가자는 약속을 담았다.

‘Don't Give It Up 미치도록 달려왔잖아 포기하지마 / 마지막 순간까지 달려 우리 함께라면 뭐든 해낼 거야’ 등의 가사처럼 ‘포기’ 대신 ‘함께’를 선택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가 극중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늘 밝고 꿋꿋한 ‘햇살 여주’, 안은진이 연기하는 ‘고다림’ 캐릭터와 맞춤형 OST로 어우러져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위기를 딛고 더욱 단단해진 3인조(민영·은지·유나) 걸그룹 브브걸(BBGIRLS)이 상처와 책임 사이에서 흔들리면서도 서로에게 손을 내미는 순간의 뜨거움을 노래하여 감동적인 울림을 선사한다.

브브걸의 경쾌한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희망찬 메시지가 담긴 ‘Don't Give It Up’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장기용-안은진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늘 밤 9시 첫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