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크래비티 형준, ‘더쇼’ MC 마무리

윤이현 기자
2025-11-12 17:23:35
기사 이미지
크래비티 형준, ‘더쇼’ MC 활약 마무리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크래비티(CRAVITY) 형준이 ‘더쇼’ MC 활약을 마무리 지었다.

형준이 2024년 3월 19일을 시작으로 2년 동안 진행을 맡은 SBS funE ‘더쇼’가 지난 1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료를 알렸다.

지난해 ‘더쇼’를 통해 처음으로 음악방송 고정 MC에 도전한 형준은 유쾌한 에너지와 센스 있는 진행으로 떠오르는 ‘MC돌’로 주목받았다. 특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직접 제작해보는 코너 ‘챌린딩’을 통해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타고난 재치를 발휘했다.

이어 올해 2년 연속 ‘더쇼’ MC로 나서게 된 형준은 매끄러운 진행은 물론, 매주 콘셉트에 맞는 콩트 연기로 함께한 MC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펼치며 방송에 활기를 더했다. 더불어, 컴백한 아티스트들과 챌린지를 선보이는 새로운 코너 ‘엔프Pick’을 통해서도 빠르고 센스 있는 안무 습득력과 깔끔한 춤선을 자랑했다..

다방면에서 역량을 넓힌 형준은 “지난해부터 더쇼와 함께한 시간이 너무 좋았다. ‘푸딩즈’부터 ‘엔프즈’까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매주 행복했다. 올해는 ‘더쇼’에서 MC로 활동한 것뿐만 아니라, 정규 2집 타이틀곡 ‘SET NET G0?!(셋넷고?!)’로 1위를 하고,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와 그 기쁨을 나눴던 기억이 생생해서 더 특별한 것 같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더해 “매주 찾아와주고 지켜봐 준 러비티 너무 고맙고, 즐거운 방송을 위해 힘써주신 ‘더쇼’ 제작진분들, 스타쉽 직원분들과 든든한 응원 보내준 멤버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10일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이 발매됐는데, 타이틀곡 ‘레모네이드 피버(Lemonade Fever)’ 활동으로 바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컴백 소식 또한 전했다.

한편, 형준이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를 발매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레모네이드 피버’로 다양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