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가 2차 보도스틸과 함께, 세 차례에 걸친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이후 뜨거웠던 기대평 세례를 공개했다.
“웃음, 눈물, 우정, 작열하는 전개!”, “오랜 캐릭터들의 특징과 매력을 활용한 변주와 그 재미. 새삼 느낀 콧물의 위대함” 등 일본 개봉 당시 무한 호평을 이끌었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 국내 개봉 확정 이후 “올겨울 내가 맹구에게 간다!! 맹구야 기다려~~”, “흑화한 맹구 너무 보고 싶어요” 등 최초 주연으로 등장하는 맹구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평이 줄을 이으며 화제 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또한 떡잎마을 최고 덕후몰이 캐릭터 맹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방송과 개인 SNS에서도 맹구를 좋아한다는 셀럽들의 사심이 듬뿍 담긴 고백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짱구를 사랑하는 팬들은 “@이준영 오빠가 좋아하는 맹구 나온대요”, “와 지민아 맹구가 주인공인 최초의 극장판이래 @카리나 @유지민” 등 저마다 각 연예인을 태그하며 영화의 개봉에 대한 설렘을 표하기도 했다.
이렇듯 관객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공개한 2차 보도스틸에서는, 인도의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펼쳐지는 짱구의 못말리는 댄스 어드벤처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순둥이와 폭군, 흑화하기 전후가 대비되는 모습의 맹구는 물론, 떡잎마을 방범대 완전체의 귀여운 모습까지 등장한다. 흑화한 맹구를 되찾기 위한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고군분투가 담겨 있을 뿐 아니라, 개성 넘치는 새로운 캐릭터 카빌 & 딜 카차파파르 파카파파르 카차파파르 파카파파르, 아리아나, 울프까지 어떤 활약을 펼칠 지 이들의 댄스 어드벤처에 기대가 모인다.
공개한 콘텐츠마다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초화려! 작열하는 떡잎마을 댄서즈’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