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강유석,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이현승 기자
2025-12-29 09:55:10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강유석,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제공: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강유석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강유석은 지난 27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영산극장에서 열린 첫 단독 팬미팅 ‘u:niverse(유-니버스)’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연말 추억을 완성했다. 

이날 강유석은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TMI 프로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팬들과의 거리를 한층 좁혔다. 작품과 일상, 연기에 대한 생각까지 숨김없이 전한 강유석의 진정성 있는 소통은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강유석,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제공: 저스트엔터테인먼트)

특히 강유석은 각종 챌린지와 댄스 메들리 무대로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 아이돌 그룹 ‘하이보이즈’ 엄제이로 엠카운트다운 무대까지 섰던 강유석인 만큼, 그의 완벽한 퍼포먼스는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두 달간 춤과 노래 연습에 몰두하며 팬미팅을 준비했다는 그는 댄스 메들리 역시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 무대 구성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첫 팬미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짐작하게 했다.

강유석은 마지막 하이바이회를 통해 끝까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배웅했다. 또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 오늘 이 시간이 여러분들에게도 작지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여러분 덕분에 평생 잊지 못할 크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게 된 것 같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행운이 가득하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강유석은 2025년 상반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tvN ‘서초동’에 출연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