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미스터트롯2’ 진욱, 새 정규 앨범 오는 22일 발매

이다미 기자
2025-08-20 14:00:23
기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진욱, 새 정규 앨범 오는 22일 발매 (제공: 진욱)


가수 진욱이 오는 22일, 새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20일 진욱 측은 “이번 새 앨범은 싱글이 아닌 정규로 방향을 전환해 준비하게 됐다”며 “그만큼 진욱의 음악적 성장을 집대성한 결과물로, 한 곡 한 곡에서 진욱만의 깊이 있는 감성과 새로운 시도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진욱은 6월 27일 싱글 ‘당신 비’를 발표하며 서정적인 가사와 섬세한 호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셨다. 이어 7월 26일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진심’을 성황리에 개최, 대표곡은 물론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무대 위 진가를 증명했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짧은 시간 동안 쉼 없이 활동을 이어온 진욱은 당초 8월 싱글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규 앨범 발매로 방향을 확정했다. 이번 앨범은 단순한 신보 발표를 넘어, 진욱의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욱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깊은 감성을 바탕으로한 곡들은 물론, 새로운 시도를 담은 곡들까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팬들 역시 그의 목소리로 펼쳐질 또 다른 음악적 세계를 기다리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6월 싱글 ‘당신 비’, 7월 단독 콘서트 ‘진심’, 그리고 오는 8월 22일 공개될 새 정규 앨범까지. 진욱은 올여름, 누구보다 뜨겁고 진정성 있는 행보로 가요계를 물들이고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