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오구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아이돌 댄스 커버에 도전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오구엔터 식구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모습으로 아이돌 댄스에 도전하고 있는 것은 물론, 한 마음 한 뜻으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며 열정을 불태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여름은 생애 단 한 번도 서 보지 못했던 센터 자리에 당당히 서게 되며 잊지 못할 순간을 맞는다. 아이돌 출신으로 센터를 꿈꿨던 여름이 드디어 그 소중한 꿈을 실현하게 되는 순간이기에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온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당당한 자태로 서 있는 여름의 모습에서는 감출 수 없는 아이돌의 아우라가 느껴지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오구엔터의 수장인 상식은 해맑은 미소로 댕댕이 지니와 함께 해피 바이러스를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개구쟁이 같은 표정은 평소 보여주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지니와의 케미는 이들의 훈훈한 관계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연석은 찢어진 청바지와 화려한 패턴의 셔츠로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유 넘치는 포즈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힙한 감성을 완성,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모든 열정을 불태우고 잠시 숨을 고르고 있는 하나와 바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밝은 미소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하나는 쉬는 시간에도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고 있어 이들의 즐거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바람은 오구엔터의 막내답게 파이팅 넘치는 자세로 팀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낸 모습이다.
무엇보다 이번 아이돌 댄스 커버 장면은 오구엔터 식구들의 빛나는 팀플레이와 찐친 케미를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장면 촬영을 위해 배우들이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따로 시간을 할애해 안무 연습에 공을 들인 것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도 모든 배우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때문에 촬영 내내 열정 넘치고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와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배우들의 진심이 드라마 속에서도 고스란히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과연 이들이 어떤 아이돌의 곡을 커버했을지도 궁금증을 자극하는 대목이다.
이어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던 여름이 드디어 센터를 차지하게 되는 이번 장면은 꿈의 실현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순간이자, 여름의 꿈을 응원하는 오구엔터 식구들의 진심이 담겨 있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는 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