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유튜버 김프로, 블핑·BTS 이어 구독자 7천만 명 돌파

이하얀 기자
2024-11-26 17:45:32
유튜버 김프로(KIMPRO)


유튜버 김프로가 7,000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지난 9월 대한민국 개인 유튜버로서 최초로 구독자 수 6,0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김프로는, 그로부터 약 한 달 만에 7,000만 명이라는 이정표를 세우며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현재 국내 개인 유튜버 중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김프로의 구독자는 25일 기준 7,030만 명으로 대한민국 전체 유튜브 채널 중에서는 4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프로보다 구독자 수가 많은 채널은 블랙핑크(9,520만 명), 방탄소년단(7,930만 명), 하이브(7,610만 명) 총 3곳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는 김프로가 국내에서 독보적인 1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022년 8월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김프로는 밈(meme), 챌린지, 상황극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국내외 가릴 것 없이 전 세계 구독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버 김프로(KIMPRO)


구독자 7,000만 명 돌파와 관련하여 유튜버 김프로는 “7,000만 구독자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격스럽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구독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처음 채널을 시작할 때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시작했는데, 지금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큰 책임감과 감사함을 느낍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새롭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보답하며,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흑백요리사 칼찢남 트리플스타의 충격의 두 얼굴 #흑백요리사 #논란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