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지섭 ‘광장’,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원작 완벽 재현

이현승 기자
2025-05-22 18:02:29
제공: 넷플릭스


넷플릭스 ‘광장’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광장’은 스스로 아킬레스건을 자르고 광장 세계를 떠났던 ‘기준’이, 조직의 2인자였던 동생 ‘기석’의 죽음으로 11년 만에 돌아와 복수를 위해 그 배후를 파헤치는 느와르 액션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표정하게 주먹을 꽉 쥔 채, 누군가를 집요하게 공격하는 ‘남기준’(소지섭)의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적을 가차 없이 타격하며, 타협 없이 오직 동생을 위한 복수를 향해 직진하는 ‘남기준’의 모습과 함께 선명한 핏빛으로 강렬하게 새겨진 광장의 제목은 “시작을 했으면 죽어야 끝나”라는 카피와 만나 강렬한 인상을 자아낸다. 복수의 정점을 향해 끝까지 멈추지 않는 ‘남기준’의 거침없는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광장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동생 ‘남기석’(이준혁)의 장례식장에 찾아온 ‘남기준’의 모습을 시작으로, 동생의 죽음 뒤에 숨은 배후를 추적하는 복수의 여정을 담았다. 그의 시그니처 무기인 야구 배트는 물론, 온몸을 무기 삼아 수단을 가리지 않고 싸우는 거침없는 모습은 ‘남기준’이 보여줄 다채로운 액션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누구든지 일을 저질렀으면 대가를 치러야 해”라는 ‘이주운’(허준호)의 말은 ‘광장’ 세계만의 냉혹한 규칙을 짐작게 하며, 이미 깨져버린 광장의 약속을 되갚아주러 돌아온 ‘남기준’이 어떤 파장을 가지고 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광장’은 오는 6월 6일 오후 4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