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1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 ‘HYPE VIBES’의 첫 오피셜 포토 ‘BUDDY’ 버전 개별컷 15장과 무드보드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에스쿱스X민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힙한 분위기로 담아냈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 편안한 옷차림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묻어난다. 세븐틴 정규 5집 활동 당시 강렬한 비주얼을 뽐냈던 두 사람은 신보에서 한층 담백하고 현실적인 매력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소한 장면들이 오히려 에스쿱스와 민규의 특별한 존재감을 부각시킨다.

촬영은 미국 하와이에서 진행됐다. 산책로와 바닷가, 마트 등 일상적인 공간과 이국적인 풍경이 어우러져 눈을 즐겁게 한다. 바다에 몸을 담그며 즐거워하는 에스쿱스, 상의를 탈의한 채 찡긋 미소 짓는 민규 등 서로의 꾸밈없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들은 이들의 단짝 친구(BUDDY)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에스쿱스X민규는 오늘(9일) ‘COMBI’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후 트랙리스트, 트랙샘플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는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