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 Food

청춘오가닉, 신제품 ‘인생새우감자채전’ 출시…전국 120개 매장 계약 체결

송미희 기자
2025-10-21 11:55:37
기사 이미지


국내 프리미엄 전(煎) 브랜드 청춘오가닉이 신제품 ‘인생새우감자채전’을 공식 출시하며 청년감자탕, 압구정화로구이, 계화통 등 전국 120개 매장과 납품 및 물품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인기 제품인 ‘인생감자전’과 ‘인생김치전’에 이어 출시된 세 번째 시리즈로, 감자채에 건새우를 더해 풍성한 식감과 깊은 맛을 구현했다.

’인생새우감자채전’은 편리한 조리법과 뛰어난 맛, 그리고 균일한 품질관리로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청춘오가닉은 ’진심을 담아, 정성을 드립니다’라는 철학 아래, 전통의 맛을 현대화한 K-푸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영국 대표는 “청춘오가닉은 만드는 사람의 마음과 만들어지는 상품에 담긴 깨끗함을 강조하며,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지향합니다. 우리는 전통음식인 ’전(煎)’을 통해 한국의 맛을 전 세계에 알리고, K-푸드의 건강하고 정직한 이미지를 확산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청춘오가닉은 자체 R&D 개발팀을 통해 ‘해물파전’, ’옥수수전’의 최종 개발 단계에 있으며, 곧 ’인생전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청춘오가닉의 ’인생전 시리즈’는 독자적인 냉동 기술과 표준화된 조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조리시간 단축, 일관된 품질 유지, 합리적인 원가 효율성을 동시에 달성했다. 이에 따라 외식업 자영업자는 손쉽게 고품질의 전 메뉴를 운영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전통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누리게 됐다.

한편 청춘오가닉은 전통과 청춘의 감성을 결합한 K-푸드 브랜드로, 감자전·김치전·새우감자채전 등 프리미엄 냉동전 제품을 개발·유통하고 있다. 현재 전국 프랜차이즈 및 외식 브랜드를 중심으로 B2B 납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B2C 판매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한국 전통의 맛을 세계로 확장하는 ‘전(煎) 수출 K-푸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연구와 혁신을 지속할 계획이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이이경, 사생활 폭로 루머에 반박
    Hot Issue

    이이경, 사생활 폭로 루머에 반박

    배우 이이경이 사생활 폭로 루머에 대응하며 관심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배우 이이경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 글이
    ㅇㅇㅇ 기자2022-05-22
    김민주 2025-10-21 07:34:16
  • ‘최강야구’ 첫 콜드 승
    TV

    ‘최강야구’ 첫 콜드 승

    ‘최강야구’ 2025 브레이커스, 첫 콜드 승! 브레이커스, 건국대학교와의 맞대결서 15:5 콜드 승!
    JTBC ‘최강야구’ 브레이커스가 밸런스 잡힌 투수진, 타격감 오른 타자, 안정적인 수비까지 환상의 원 팀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0-21 07:44:29
  • 임영웅, 전국투어…인천 하늘빛
    종합

    임영웅, 전국투어…인천 하늘빛

    가수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가 인천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가수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
    ㅇㅇㅇ 기자2022-05-22
    전종헌 2025-10-21 09:20:02
  • 황선우, 자유형 200m 아시아 신기록
    Sports

    황선우, 자유형 200m 아시아 신기록

    부산 사직 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전국체전에서 황선우(22, 강원특별자치도청)가 자유형 200m 1분43초92의 아시아신기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10-21 07:2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