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와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 유일한 현실 커플로 남은 23기 옥순과 미스터 강이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행보를 보여 화제다.
특히 23일 미스터 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최근 게시글에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Marry You’를 배경음악(BGM)으로 설정해 눈길을 끌었다. ‘Marry You’는 청혼과 결혼을 주제로 한 곡으로, 이를 본 누리꾼들은 “결혼하시나요?”, “이것은 그것과 같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설렘을 표현했다.
미스터 강은 “최종 커플이 된 후 교제를 시작해서 아직까지 잘 만나고 있다”며 현커 상태를 밝혔다. 특히 그는 “제일 하고 싶었던 이야기”라며 23기 옥순에게 “제일 소중한 사람을 제가 잘못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해서 힘들게 만든 것 같아 미안하다”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이어 “잘못한 걸 오래오래 옆에서 사랑하고 지켜주도록 하겠다”고 고백했으며, 결혼 소식도 들을 수 있냐는 질문에 “네”라고 답해 결혼 의지를 분명히 했다.
23기 옥순도 “방송에서 오빠를 너무 채근하고 다그치는 모습이 보여서 평소에도 미안해서 ’혹시 나 잡도리해?’라고 한다”며 “많이 반성하고 미안하다. 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화답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나솔사계’에서는 11기 영숙-미스터 김, 23기 옥순-미스터 강, 24기 옥순-미스터 나, 25기 옥순-미스터 윤 등 총 4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ENA,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