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태민,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공개

이현승 기자
2025-11-20 09:52:14
기사 이미지
태민,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 공개 (제공: 빅플래닛메이드)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내년 1월 16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Dolby Live at Park MGM(이하 돌비 라이브)’에서 개최하는 ‘TAEMIN Live [VEIL] in Las Vegas(태민 라이브 [베일] 인 라스베이거스)’의 티켓팅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태민 공식 팬클럽 회원을 위한 선예매는 오는 22일 오전 3시(한국시각)부터 24일 오전 3시(한국시각)까지 진행 예정이며 일반 예매는 11월 25일 오전 3시(한국시각)부터 오픈된다.

이번 공연은 태민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6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2026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출격에 앞서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자리로 개최 소식이 알려진 이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는 이번 공연을 단독 보도하며 태민이 라스베이거스에서 보여줄 압도적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태민이 무대에 오르는 ‘돌비 라이브’는 머라이어 캐리, 브루노 마스, 마룬 파이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친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적인 공연장이다. 특히 최첨단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시스템을 갖춰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에게 최고의 몰입도를 선사하는 만큼,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 역량이 만나 환상적인 무대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민은 현재 일본에서 ‘2025 TAEMIN ARENA TOUR ‘Veil’(2025 태민 아레나 투어 ‘베일’)’을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1월 21일(현지 시각)에는 미국 NBC 대표 데이타임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지난 9월 발매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Veil(베일)’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덤의 지지도를 입증했다. 이어 내년 ‘코첼라’에 K팝 남성 솔로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한민국 국적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사상 첫 출격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번 라스베이거스 공연은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는 태민이 세계적인 무대 ‘코첼라’ 출격에 앞서 현지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예매가 진행될 전망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