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동석 복싱 서바이벌부터, 유병재 실시간 소통 라이브, 워킹 홀리데이 예능까지 티빙-웨이브, 11월 3주차 ‘압도적 스케일’ 콘텐츠 쏟아낸다.
티빙, 액션 스타 마동석이 직접 설계! K-복싱 부활 이끌 초대형 블록버스터 ‘아이 엠 복서’
‘아이 엠 복서’에는 최종 우승 상금 3억 원과 챔피언 벨트, 최고급 SUV를 차지하기 위해 복싱에 진심인 90인의 도전자들이 출격한다.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UDT 출신 육준서부터 연예인 싸움 랭킹 1위 줄리엔 강, 전국체전 금메달리스트 국승준 등 다채로운 참가자들이 체급, 나이, 직업을 불문하고 맞붙는다. 예측 불가능한 1대 1 결정전 속에서 압도적인 스케일과 함께 참가자들의 뜨거운 승부가 펼쳐지며 짜릿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MC 김종국과 덱스의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활약 또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티빙, 아이돌이 세상 돌아가는 일에 참견한다! MZ세대 겨냥 뉴 시사 예능 ‘고나리돌: NEW STEP’
티빙(TVING)이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형식의 시사 예능 ‘고나리돌: NEW STEP’을 독점 공개했다.
‘고나리돌: NEW STEP’은 시사 상식 참견 버라이어티 ‘고나리자’ 제작진이 선보이는 아이돌 버전 스핀오프이다. ‘고나리’는 ‘관리(管理)의 오타’에서 시작된 단어로, ‘고나리돌: NEW STEP’은 ‘자기관리 1등’으로 불리는 아이돌이 이 시대의 ‘고나리자’가 되어 시사 상식과 세상 돌아가는 일에 참견하는 콘셉트를 내세운다. 아이돌 그룹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이 단독 MC를 맡아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주제에 MZ세대의 가벼운 접근법과 신선한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티빙, 유병재의 실시간 소통 해법 전수 라이브 ‘스몰토크를 멈추면 안 돼!’
낯선 사람과의 대화를 풀어나가는 현실적인 해법을 전하는 신개념 토크 프로그램 ‘스몰토크를 멈추면 안 돼!’가 20일 오후 9시 티빙 독점 라이브 콘텐츠로 이용자를 만난다. 유병재가 직접 진행을 맡아, 사연을 받은 시청자에게 스몰토크(잡담)를 효과적으로 시작하는 방법과 실전 팁을 실시간으로 전수한다.
스몰토크가 단순한 잡담을 넘어 사회적 친밀감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 소통 방식임을 강조하며, 일상 속 소통의 힘과 실전 해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스몰토크를 멈추면 안 돼!’는 별도의 이용권 없이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웨이브, 이수지, 정준원, 강유석, 김아영의 워킹 홀리데이 예능 ‘알바로 바캉스’
눈물, 콧물 쏙 뺀 고된 노동 후에는 달콤한 여행이 기다린다. ‘인도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인기 휴양지 잔지바르 섬의 깊고 푸른 바다 풍경과 배를 타고 나가 돌고래 떼와 함께하는 황홀한 순간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같은 공간 다른 분위기에서, 일할 땐 진심으로, 놀 땐 화끈하게 즐기는 네 멤버의 단짠 여행이 빅재미를 선사한다. 일주일간의 고된 노동현장에 뛰어든 네 명의 진솔한 우정과 추억, 눈물을 그린 ‘알바로 바캉스’는 4주간 매주 1회씩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웨이브, 내향인 여고생과 외계인 신입생의 청춘 SF 드라마 ‘별무리 텔레패스’
‘별무리 텔레패스’는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내향인 ‘우미카’가 자칭 외계인 신입생 ‘유우’를 만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 SF 드라마다. ‘우미카’는 다른 사람에게 말 한마디 걸지 못하는 극내향인으로, 지구에서 친구 만들기를 포기하고 텔레파시로 소통할 수 있는 외계인과 만나길 꿈꾼다. 그런 그녀에게 자신을 외계인이라 칭하는 신입생 ‘유우’가 나타나고, 이마를 맞대면 ‘우미카’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유우’의 ‘이마 파시’ 능력으로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다.
일본 국민 걸그룹 AKB48의 사토 아이리, 이토 모모카가 각각 ‘우미카’, ‘유우’ 역을 맡아 두 소녀의 귀엽고 따뜻한 우정을 그려낸다. 애니메이션 ‘별무리 텔레패스’ 전편부터 11월 24일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별무리 텔레패스’까지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빙, 전직 킬러 아빠의 크리스마스 미션! 마크 월버그 주연 ‘패밀리 플랜2’
‘패밀리 플랜2’는 과거를 청산하고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전직 킬러 ‘댄’(마크 월버그)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내던 중 그의 과거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이 작품은 개성 넘치는 ‘모건’ 가족들의 유쾌한 매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패밀리 플랜’의 속편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완벽한 유럽 가족 여행을 계획한 댄과 아내 ‘제시카’(미셸 모나한)가 아이들과 함께 런던으로 향하면서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그러나 킬러였던 댄의 과거와 얽힌 인물과 마주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소동이 벌어지며, 가족을 지키려는 댄의 필사적인 액션과 코믹한 상황이 짜릿한 스릴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한다.
‘패밀리 플랜2’는 오는 21일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공개되며, 전작은 티빙에서 지금 바로 정주행할 수 있다.
티빙/웨이브, 스포츠 여왕들의 새로운 도전! 레전드들의 야구 도전기 ‘야구여왕’
오는 25일 공개되는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수 출신’들이 야구에 도전하는 스포츠 버라이어티다. 육상 김민지, 리듬체조 신수지, 복싱 최현미, 스피드스케이팅 김보름 등 15인의 레전드가 여성 야구단 ‘블랙퀸즈’로 합류했다.
이들은 박세리 단장, 추신수 감독, 이대형과 윤석민 코치로 구성된 역대급 코치진의 지도 아래 구슬땀을 흘리며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한다. 야구는 처음이지만 승부는 익숙한 선수들이기에 폭발적인 성장 속도와 강력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여성 야구의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