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디즈니+ 11월 넷째주 주간 컬렉션

이다미 기자
2025-11-28 10:15:17
기사 이미지
디즈니+ 11월 넷째주 주간 컬렉션 (제공: 디즈니+)


추억을 찾아가는 헴스워스 부자의 이야기 ‘크리스 헴스워스: 기억 여행’부터 전설적 밴드의 모든 것 담은 ‘비틀즈 앤솔로지’, 2025년 한국 영화 흥행 1위 ‘좀비딸’까지, 마음에 울림을 전할 따뜻함이 200% 충전된 신작이 총출동한다.

#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은 아버지, 그를 위해 못할 게 없는 아들! 추억을 찾아 떠난 헴스워스 부자의 위대한 여정! ‘크리스 헴스워스: 기억 여행’

‘토르’, ‘어벤져스’ 시리즈부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등 장르를 불문하고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이번에는 가슴 따뜻한 다큐멘터리로 디즈니+에 찾아온다. ‘크리스 헴스워스: 기억 여행’은 초기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은 아버지 크레이그 헴스워스와 함께, 이들 부자가 오래도록 간직해온 추억의 장소들을 다시 찾아 나서는 특별한 로드 트립을 그린 작품이다. 호주를 횡단하는 거대한 여정 속에서 부자는 잊고 있었던 기억을 되살리고 서로의 관계를 다시금 다져 나간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사회적 연결이 기억과 뇌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과학적 메시지도 담아내며,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게 하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주말, 온 가족과 함께 이들의 여정에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까?

기사 이미지
디즈니+ 11월 넷째주 주간 컬렉션 (제공: 디즈니+)

# 복원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돌아오다! 새로운 에피소드 추가로 완성된 전설적 밴드의 모든 것! ‘비틀즈 앤솔로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전설적 밴드 비틀즈의 모든 것을 다룬 다큐멘터리 ‘비틀즈 앤솔로지’가 디즈니+에서 새롭게 리마스터링되어 공개된다. 30년 전 처음 공개된 ‘앤솔로지’는 총 8부작 시리즈로, 존 레논을 비롯해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가 직접 들려주는 솔직하고 생생한 이야기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디즈니+에서 공개된 ‘비틀즈 앤솔로지’는 기존 8개 오리지널 에피소드에 1개의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총 9부작으로 재탄생됐다. 추가된 9번째 에피소드에는 1994년에서 1995년 사이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가 함께 ‘The Anthology’ 음반 컬렉션 내 ‘Free as a Bird’와 ‘Real Love’를 작업하는 과정과 비틀즈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선사한다. 대중음악사를 바꾼 비틀즈의 그 뜨거운 순간들을 디즈니+에서 다시 만나보자.

기사 이미지
디즈니+ 11월 넷째주 주간 컬렉션 (제공: 디즈니+)

# 건드려선 안 될 진실을 파헤치다! 에단 호크 총괄 제작! 거침없는 시민 기자의 위험한 추적 ‘로우다운’

‘비포 선라이즈’ 시리즈부터 ‘매그니피센트 7’, ‘블랙폰’까지 다양한 대표작을 남기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이자 제작자로서 활약도 이어가고 있는 에단 호크가 총괄 제작 및 주연을 맡은 ‘로우다운’을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단 호크는 이번 작품에서 진실을 밝히는 데 집착하는 시민 기자 ‘리 레이번’으로 분한다. 투철한 직업 정신으로 권력층의 비리를 폭로하던 그는 강력한 영향력을 지닌 ‘워시버그’ 가문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며 위험한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이후 ‘워시버그’ 가문에는 의문의 자살 사건이 발생하고, 그 배후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그는 점점 더 깊은 음모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과연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 매회 궁금증을 자극하는 촘촘한 심리 스릴러를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기사 이미지
디즈니+ 11월 넷째주 주간 컬렉션 (제공: 디즈니+)

# 2025년 한국 영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웃음+감동+좀비 완벽 조화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최고 화제작! ‘좀비딸’

올여름 563만 관객을 동원하며 2025년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한 화제의 영화 ‘좀비딸’이 디즈니+에 상륙한다. ‘좀비딸’은 이 세상 마지막 남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 위해 극비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코믹 드라마다.

‘엑시트’, ‘파일럿’에 이어 ‘좀비딸’까지 연타석 흥행에 성공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공식으로 자리매김한 조정석을 필두로 이정은, 조여정, 윤경호, 최유리 등 막강한 배우들이 역대급 캐릭터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이끌었다.

기발한 설정과 무해하고 유쾌한 웃음, 뭉클한 감동까지 더하며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좀비딸’은 2025년 한국 영화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뿐만 아니라 역대 한국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코미디 장르에 한 획을 그었다. 여기에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홍콩 등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K-콘텐츠의 막강한 저력을 보여주었다.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뒤흔든 2025년 최고의 화제작 ‘좀비딸’과 함께 연말을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채워보면 어떨까? 바로 오늘(28일) 공개 예정.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