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 가 오프닝주 대비 420% 시청량 폭등,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12월 1일 밤 10시, 5화 공개를 앞두고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이다.


앞서, 폭발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던 김PD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상황이 긴장감을 극대화한데 이어, 비밀스러운 작전 회의가 열리는 사무실, 어둠 속에서 전자 장비를 조작하는 모습, 그리고 날 선 시선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최강’(윤계상)의 스틸 속 모습은 본격적인 특수 작전의 서막을 알린다. 여기에 팀의 막내인 엘리트 공대생 ‘박정환’(이정하)과 707 교관 출신 마트 사장 ‘정남연’(김지현)의 합류가 팀의 전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동네 청년회장 ‘곽병남’(진선규)과 체육관장 ‘이용희’(고규필)의 엉뚱 매력이 빛을 발하며 실체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이 예고된다. 특히 휴대폰 단서를 추적하는 ‘곽병남’과 ‘이용희’의 뒤로 매서운 눈빛의 ‘정남연’이 등장, 세 이웃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하는 동시에 ‘동네 특공대’의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와 연합 작전이 시작됨을 암시한다.
한편, 4화 말미에서 ‘최강’의 딸 ‘도연’ 앞에 모습을 드러내 긴장감을 폭발시킨 ‘설리번’(한준우)의 등장은 5화에서 어떤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점점 깊어지는 진실과 실체를 파헤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동네 특공대’의 활약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 5화는 오는 12월 1일 밤 10시에 쿠팡플레이, 지니 TV 그리고 ENA에서 동시 공개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