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마마무 솔라,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참여

윤이현 기자
2025-11-28 14:00:08
기사 이미지
마마무 솔라,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참여 (제공: 블렌딩, 알비더블유)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참여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5가 오늘(28일) 공개된다.
 
다섯 번째 OST ‘Someone Tell Me’는 도입부부터 격한 피아노 반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웅장한 현악기 선율과 강력한 리듬이 어우러지며, 감미로우면서 폭발력 있는 솔라의 보컬이 완벽히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솔라의 파워풀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깜깜한 앞날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을 드러내는 가사를 솔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어 드라마의 분위기에 한껏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마무 솔라는 실력파 보컬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서울, 홍콩, 가오슝에 이어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투어 ‘솔라 (Solar) 3rd CONCERT ‘Solaris’’(이하 ‘Solaris’)를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30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투어 ‘Solaris’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 솔라가 가창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5 ‘Someone Tell Me’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