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국내외 5개 도시에서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28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는 내년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CxM DOUBLE UP LIVE PARTY’의 포문을 연다.
공연 타이틀 ‘DOUBLE UP’은 지난 9월 발매된 에스쿱스X민규 미니 1집의 수록곡 ‘Fiesta’에 등장하는 가사로, 함께일 때 더욱 강력한 두 사람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자신만의 리듬을 담은 앨범으로 굵직한 족적을 남긴 이들은 이번 라이브 파티를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해진 ‘HYPE VIBES’를 선사할 전망이다.
에스쿱스X민규는 미니 1집 ‘HYPE VIBES’로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앨범은 공개 첫주에만 88만 7000장 넘게 팔려 K-팝 유닛 앨범 사상 최다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을 경신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는 K-팝 유닛 최고 순위인 71위로 진입했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찍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널리 사랑받았다. 에스쿱스X민규는 음반과 음원의 흥행에 힘입어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1위로 안착, 6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