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손태진, ‘한류연예대상’ 수상

박지혜 기자
2025-12-01 08:47:10

기사 이미지
손태진, ‘한류연예대상’ 수상 (사진=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이 트로피를 또 하나 추가하며, '新 국민가수'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손태진은 지난달 29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대중가요스타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 브랜드가치연구소 주관으로 진행된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영화, 드라마, 가요 등 각 분야 스타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축하하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이날 손태진은 폭넓은 대중적 지지와 꾸준한 음악적 성취를 바탕으로 수상자로 호명됐다.

손태진은 "2025년 올 한 해도 저와 함께 달려와 주시고, 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주시는 손샤인(팬덤명)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손태진이 최근 발매한 싱글 '사랑의 멜로디'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직관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싱어롱 트랙으로,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재차 입증했다. 손태진 특유의 포근한 음색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대중픽 트롯송'으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지난 29일 첫 방송한 SBS '열혈농구단'에 출연한 손태진은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은 오는 12월 6~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을 개최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손태진의 시간'이라는 테마 아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와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