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우리들의 발라드'가 부산을 찾는다.
오는 2026년 2월 28일 KBS 부산홀에서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이 개최된다.
'우리들의 발라드' 속 참가자들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진정성 있는 무대에 방송 직후부터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싶다"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쏟아졌고, 이에 힘입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가 확정됐다. 2026년 1월 10일 성남, 1월 24일 대구,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그리고 2월 28일 부산 공연이 추가돼 총 4개 도시를 순회하게 됐다.
파이널 생방송 하루 전인 지난 1일에는 성남, 대구, 서울 공연 티켓 예매가 오픈됐고, 3개 도시 4회 공연 전석이 매진돼 프로그램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부산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연에는 우승자 이예지를 비롯한 TOP6 송지우, 이지훈, 천범석, 최은빈, 홍승민, 그리고 세미파이널에서 활약하며 화제를 모은 김윤이, 민수현, 이준석, 임지성, 제레미, 정지웅이 함께한다. 이들은 무대 위 생생한 라이브로 프로그램의 감동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의 열띤 호응에 보답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은 오는 2026년 2월 28일 오후 6시 KBS 부산홀에서 개최되며, 4일 오후 1시 NOL 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