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리가 신곡 ‘알랑가 모르겠어’의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가 11일 성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알랑가 모르겠어’의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감성트롯 장인 성리의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변신과 신곡의 멜로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에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영상과 함께 흐르는 댄스 트로트 기반의 강렬한 비트는 현재 활동 중인 감성 트로트곡 ‘행복한가요’와는 180도 달라질 성리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트롯퍼포머 성리를 만나볼 수 있을 ‘알랑가 모르겠어’는 이번 시즌 가장 뜨거운 신곡이 될 전망이다.
성리의 새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곡 ‘알랑가 모르겠어’와 ‘나의 사계절, 그대’가 수록된다. ‘알랑가 모르겠어’가 강한 퍼포먼스의 곡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의 사계절, 그대’에는 짙은 발라드 감성이 담겨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성리의 디지털 싱글은 15일 리릭 이미지 공개에 이어 1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역 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으로 더욱 기다려지는 성리의 신보에 많은 트롯팬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성리의 디지털 싱글 ‘알랑가 모르겠어’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