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트롯챔피언 어워즈’ 장민호→박서진 출격

정혜진 기자
2025-12-18 09:27:4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장민호·박서진 출격… ‘트롯챔피언’ 연말특집 (제공: MBC ON)

오는 18일(목), 올 한 해를 빛낸 트롯 스타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 ‘2025 트롯챔피언 어워즈’가 방송된다.

연말 결산 특집으로 방영될 ‘2025 트롯챔피언 어워즈’는 수상자 공개와 함께 특별 무대까지 예고하는 가운데, 100분 특별 편성이 확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전 진행한 사전 투표는 마지막 날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엎치락뒤치락 치열했다.

원조 장구의 신 박서진의 ‘헛살았네’를 시작으로, 리메이크 앨범 발매 이후 매 무대마다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장민호의 ‘홀로된 사랑’, 트롯 에너자이저 마이진의 퍼포먼스를 담은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 (원곡 : 김추자)’, 그리고 연말 무대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양지원의 ‘트롯 명곡 메들리’까지.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하며 방청객들의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TOP10’ 수상자들은 무대 위에서 직접 수상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장민호·박서진 출격… ‘트롯챔피언’ 연말특집 (제공: MBC ON)

더불어 제대 후 첫 신곡 소식으로 트롯계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성리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성리의 매력적인 미성을 서정적인 가사로 담아낸 ‘나의 사계절, 그대’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 퍼포먼스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알랑가 모르겠어’로 무대에 올랐다. 발매 전 선공개된 무대로 생생한 현장감을 채우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성리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무대 장악력으로 제대 후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팬ON스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김용필의 ‘아름다운 나라 (원곡 : 신문희)’ 또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킬 무대로 준비되었다. ‘내 인생의 OST’라는 주제로 가수 김용필의 여러 모습을 담아냈던 여정을 마무리할 이번 무대는 ‘엔딩이라는 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자 가수로서 한 번은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라며 관계자를 통해 선곡 이유를 밝혔다. 26명의 합창단과 함께 꾸려진 무대는 ‘아름다운 나라’ 특유의 웅장함을 더해줄 편곡과 어우러지며 한층 인상적인 무대를 이어갔다.

그 외에도 수상자들의 특별 무대와 진심을 담은 수상소감까지 모두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각 부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셀럽챔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찬, 김용필, 마이진, 박서진, 박성온, 박지후, 빈예서, 성리, 양지원, 장민호, 전유진, 진욱, 황민호가 출연하는 MBC ON ‘트롯챔피언’ 상반기 결산 특집은 오는 12월 18일(목) 오후 8시에 다양한 무대로 함께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