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르티스가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 신인상과 베스트 퍼포먼스 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퍼포먼스 상을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시상식은 12월 6일 대만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렸고, 코르티스는 수상과 무대를 통해 글로벌 관객 앞에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수상 소감 영상을 통해 코르티스 멤버들은 차례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팬덤 COER를 향해 “항상 응원해 주는 COER 덕분에 무대에 설 수 있었다.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전했다.
코르티스는 시상식 무대에서 데뷔 앨범 인트로곡 ‘GO!’와 타이틀곡 ‘What You Want’를 연달아 선보였다. 360도 개방형 구조로 설계된 스타디움 무대를 활용해 전 방향을 오가는 동선과 역동적인 블로킹을 보여줬고, 돌출 무대로 나아가는 안무와 리프트 위에서 들려준 화음, 밴드 사운드를 살린 편곡이 어우러지며 관객의 시선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현장에는 거대한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함성이 이어졌다. 멤버들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와 함께 슬로건이 연달아 올라왔고, 후렴구에 맞춰 떼창이 터져 나왔다. 관계자들은 코르티스가 탄탄한 보컬과 라이브 실력, 강렬한 퍼포먼스를 겸비해 신인상과 베스트 퍼포먼스 타이틀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코르티스는 이번 ‘AAA 2025’ 2관왕 이전에도 ‘2025 MAMA AWARDS’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 트로피를 받으며 글로벌 신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연말 시상식 시즌에 연이어 수상 소식을 전하며 “본격적인 트로피 행진의 시작”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연말 활동 일정도 빽빽하다. 코르티스는 KBS2 ‘2025 MUSIC BANK Global Festival in Japan’, SBS ‘2025 SBS 가요대전’,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 연말 방송과 시상식 출연을 예고했다. 연속된 대형 무대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