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XZ(넥스지)가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 베스트 뉴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그룹 NEXZ(넥스지)가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 베스트 뉴 아티스트 상을 품에 안았다. 시상식은 12월 6일 오후 대만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렸으며, NEXZ는 수상과 무대를 통해 신인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수상 소감 영상에서 NEXZ는 “둘, 셋”이라는 구호와 함께 “안녕하세요, 넥스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넨 뒤 베스트 뉴 아티스트 수상 사실을 전했다. 멤버들은 “AAA 베스트 뉴 아티스트를 받았다. 감사합니다”라며 연달아 감격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짧은 호흡 속에서도 놀람과 기쁨이 섞인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졌다.
NEXZ는 연습생 시절부터 이 시상식을 꿈꿔왔다고 밝혔다. 멤버는 “연습생 때부터 AAA라는 시상식에서 선배님들 무대를 보며 우리도 진짜 나가고 싶다고 얘기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실제로 나가게 됐고, 그 자리에서 또 멋진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고 강조했다. 감사 인사가 반복될 때마다 멤버들의 감격스러운 표정이 카메라에 담겼다.

또 다른 멤버는 “올해 열심히 달려왔던 만큼 이렇게 좋은 상을 받아 너무나도 기쁘다”고 올해 활동을 돌아봤다. 데뷔 후 쉼 없이 활동해온 시간을 상기하며 트로피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는 모습이었다. “AAA가 10주년이잖아요. 정말 특별하게 상을 받은 것 같다”고 말하며 10주년 시상식 무대에 선 것에 대한 소감도 덧붙였다.
NEXZ는 팬덤 넥스티와 현장 관객에게도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무대를 하면서 넥스티분들도 많이 와주셨고, NEXZ를 처음 본 분들도 크게 소리 내 응원해 줬다.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무대와 응원 모두 소중한 기억으로 남았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