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이수지, 공복 몸무게 47.8kg ‘에겐녀 뚜지’ 변신

송미희 기자
2025-12-24 15:45:49
기사 이미지
이수지, 공복 몸무게 47.8kg ‘에겐녀 뚜지’ 변신 (출처: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 영상 캡쳐)


코미디언 이수지가 163cm 48kg의 부캐릭터 '뚜지'로 변신한 가운데, 공복 몸무게를 공개했다.

23일 이수지는 개인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 "[LIVE] 에겐녀 뚜지 구독자 100명 기념 라방"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지는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수지는 '방금 뭐 먹고 왔어요?'라는 물음에 "이런 질문 많이 주시는데 저는 오늘도 공복입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공복 아침에 오일로 가글링하면 굉장히 상큼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수지는 '언니 대체 몸무게가 몇인가요?'라는 질문에 "이렇게 많이 물어봐 주시는데 상반신만 48kg이다 뭐 추정 몸무게 48kg에서 84kg라고 말씀을 주시는데 오늘 아침 공복 기준 47.8kg 나왔다. 상체만 아니고 하체만 아니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47.8kg 가벼워"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이수지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평소 사용하는 립 컬러와 화장품 제품명을 상세히 공개하며 팬들과 즐거운 소통을 이어갔다. "외모 콤플렉스가 있냐"는 질문에는 "저도 있다. 제 외모 콤플렉스는 발가락"이라고 농담을 건넸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