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앳하트(AtHeart)가 새로운 로고와 모션 티저를 공개하며, 변화의 날갯짓을 시작했다.
공개된 모션 티저는 앳하트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의 힌트를 담고 있는 첫 영상 콘텐츠다. 각 멤버가 지닌 서로 다른 감정과 개성을 ‘블랙 하트’라는 오브제로 풀어냈다. 모든 색을 섞으면 결국 검은색이 되듯이, 각기 다른 형태와 질감의 하트들이 겹쳐지며 블랙 하트, 즉 지금의 앳하트를 만들어 가고 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블랙 하트와 어우러진 멤버들 역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아우르며 앳하트가 펼쳐낼 음악과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티저 말미에는 ‘february·march’라는 문구가 삽입, 앳하트가 다가오는 2월과 3월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앳하트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반전이 가득한 음악과 퍼포먼스는 데뷔와 함께 할리우드 리포터, NME, 롤링스톤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