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 위기일발

정윤지 기자
2026-01-31 14:07:35
기사 이미지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제공: 채널A)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이 오연서의 품 안으로 쓰러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 가운데 ‘아기가 생겼어요’가 오늘(31일) 5회 방송에 앞서 또 한 번의 폭풍 전개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 강두준(최진혁 분)은 홀로 엘리베이터에 타고 있다. 하지만 두준은 손에 이상을 느낀 듯 굳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준은 과거 제 손으로 형을 죽였다는 사고 트라우마로 타인의 손을 잡지 못하는 고통 속에서 살고 있다. 이에 최진혁에게 심상치 않은 상황이 벌어진 것은 아닐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는 두준의 위기일발 상황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두준이 장희원(오연서 분)의 품 안으로 쓰러진 가운데 쓰러진 두준을 안아 든 희원의 표정에는 충격, 당황 등 설명하기 힘든 복잡한 감정이 서려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두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희원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보는 이의 마음까지 애틋하게 만드는 이 장면이 ‘아기가 생겼어요’ 본 방송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 제작진은 “이번 주 5~6회 방송은 마음 속 사랑이 한층 더 깊어진 두준과 희원의 역주행 로맨스가 큰 전환점을 맞는다”라며 “시청자를 강렬하게 휘감을 5~6회 전개를 기대하며 본 방송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아기가 생겼어요’는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를 통해 공개된 이후 방영 첫 주 시청자수 기준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주간 순위 1위를 기록했고 중동, 인도 지역에서도 TOP5에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력을 입증했다. 

미국, 브라질, 프랑스, 아랍 에미리트, 태국, 필리핀 등을 포함한 116개 국가에서 시청자수 기준 1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유넥스트(U-NEXT)에서 2주 연속 전체 한류 드라마 랭킹 1위에 등극,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아기가 생겼어요’ 5회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