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보이그룹 트레저의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스페셜 인 교세라 돔(‘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SPECIAL in KYOCERA DOME OSAKA’)’ 생중계를 약 일주일 앞두고, 팬들을 위한 공연 앙코르 스트리밍을 확정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1일 오후 3시 진행되는 본 공연의 단독 생중계에 이어, 21일과 22일 오후 8시 양일간 주말 앙코르 스트리밍을 전격 선보인다. 이번 앙코르 스트리밍은 평일 오후 시간대 시청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편성으로, 본 공연 생중계를 포함해 최대 3회에 걸쳐 트레저 최초의 일본 공연 실황을 더욱 깊이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쿠팡플레이는 공연 스트리밍의 시청 경험을 넘어 소장 가치를 더한 팬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플레이 리워드 프로그램 ‘쿠플클럽’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뱃지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 시청권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포토뱃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 스트리밍을 기념해 트레저와 블랙핑크의 일본 투어 공식 MD를 오는 2월 5일 오전 9시부터 쿠팡에서 단독 판매한다. 일본 현지에서만 한정 출시된 각 그룹의 투어 한정판 및 특별 콜라보 MD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일본 외 지역에서는 국내 팬들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MD 라인업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일본 투어에서 실제로 착용한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팬들은 오는 공연에 앞서 MD를 미리 구매해 멤버들과 같은 착장으로 공연의 몰입감을 한층 높이는 색다른 시청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리밍 시청권은 오직 쿠팡플레이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MD 및 시청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