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4일과 5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티저는 자동차가 수직으로 꽂힌 사막의 공간을 비추며 시작됐다. 이어 ‘아드레날린’의 감각적인 비트에 맞춰 리듬을 타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흘러나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두 번째 티저는 광활한 사막 한가운데서 파워풀한 군무를 펼치는 에이티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여기에 “Hand me my trophy”, “We’re pumpin’ Adrenaline” 등 신곡 가사 일부가 베일을 벗어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멤버들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피지컬, 강렬한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 영상이 글로벌 팬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에이티즈는 새 앨범을 통해 자신들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시리즈를 이어가며,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보여준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퍼포먼스 최강자' 에이티즈가 보여줄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예열을 마친 에이티즈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이날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뷰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들은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6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