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비엔: 퇴근RUN’의 모집이 시작됐다.
No.1 K콘텐츠 채널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이하 ‘퇴근RUN’)은 하루 일과 중 가장 기쁜 시간인 ‘퇴근 후 라이프’를 보내는 K-직장인과 ‘육퇴’하고 싶은 아빠와 엄마, 출근과 함께 퇴근하고 싶은 알바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이다. 퇴근한 뒤 두 눈으로 콘텐츠 달리기를 하며 힐링하고 싶은 사람도, 두 발로 건강하게 달리며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사람도, 누구나 가볍게 퇴근 후 나만의 힐링 루틴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도권 가구 최고 시청률 15%를 돌파하는 등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국내외 화제성을 장악하며 올해 최고의 K-로코로 불리고 있는 ‘폭군의 셰프’ 윤아, 이채민의 ‘퇴근RUN’ 응원 영상도 눈길을 끈다.
“최애 음식은 연지영 셰프 표 수비드 스테이크”라며 시청자들의 본방 푸드는 무엇인지 묻는 이채민의 센스 있는 멘트가 돋보이는 것.
엇갈리는 감정들로 예측 불가한 전개를 선보이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는 ‘진짜 괜찮은 사람’ 조세호, 김남희, 김영광, 이관희의 힘찬 응원 영상은 미션 완주 의지를 자극한다.
‘퇴근RUN’은 오는 9월 22일(월)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들은 10월 4일부터 10월 30일(목)까지 뛰비엔에서 제공하는 코스를 달리는 순간을 인증하는 ‘뛰자’ 또는 tvN 콘텐츠를 시청하고 인증하는 ‘보자’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