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규현, 신곡 ‘첫눈처럼’ MV 티저 공개

윤이현 기자
2025-11-19 13:49:47
기사 이미지
규현, 신곡 ‘첫눈처럼’ MV 티저 공개 (제공: 안테나)

가수 규현이 클래식한 발라드로 팬들을 찾아온다.

규현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 ‘The Classic’의 타이틀곡 ‘첫눈처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대 위 발레리나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규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규현은 이내 과거 첫사랑과의 행복했던 한때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는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규현의 쓸쓸한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가운데, 실제 발레 전공자인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멤버 지연이 첫사랑 역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첫눈처럼’은 사랑의 시작과 끝을 계절의 흐름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첫눈처럼 잠시 왔다가 녹아 사라진 순간의 사랑의 기억을 규현의 애절한 보컬로 그렸다. 규현과 잘 어울리는 시그니처 발라드곡으로 다시 한번 팬들 저마다의 추억 속 이야기를 상기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The Classic’은 규현이 지난해 11월 발매한 정규 앨범 ‘COLORS’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클래식한 감성의 발라드 곡들로 구성됐으며, 규현은 곡마다의 감정선을 정교하게 표현해내며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규현의 EP ‘The Classic’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