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이 마법 같은 연말 콘서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케이윌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6일과 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Good Luck)’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올해 데뷔 18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방송, 예능, 뮤지컬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미니 7집 ‘올 더 웨이(All The Way)’로 다시금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성을 전하며 자타공인 ‘명품 보컬리스트’를 증명한 그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 ‘내 생에 아름다운’과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에 이어 최근 드라마 ‘귀궁’ OST ‘내가 너의 그늘이 되어’로 ‘OST 장인’ 수식어를 이어갔다.
음악만큼이나 탄탄한 ‘웰메이드 공연’을 선보여온 케이윌은 지난해 소극장 콘서트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시작으로 지난 2월 두바이에서 개최된 ‘코리아 시즌 인(in) 코리아 360’ 무대에 올라 글로벌 활약을 더했고, 7월에는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 ‘윌다방’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외를 막론한 무대 위 존재감을 드러내 그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을 비롯, 다양한 예능, 방송 활약을 펼친 케이윌인 만큼, 더욱 풍부한 구성과 유쾌한 소통으로 가득 채워질 이번 공연에 기대가 모인다. 케이윌은 탄탄한 라이브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은 물론, 관객들에게 마법 같은 ‘굿 럭’ 무대를 선물하며 연말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2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2025 케이윌 콘서트 ‘굿 럭’을 개최하며, 매주 수요일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