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다시 한번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오늘(7일)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이 전날 예매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3회차 전석 매진됐다.
‘TXT MOA CON’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팬덤명 ‘모아’, 그리고 ‘콘서트’를 결합해 지어졌다. 멤버들이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아 준비한 스페셜 콘서트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투모로우바이쿠게더는 생생한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로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갖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8월부터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들은 몰입도 높은 서사와 수준급 라이브로 ‘스테이지텔러’(무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라는 평가를 받으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일본 디지털 싱글 ‘SSS (Sending Secret Signals) (feat. HYDE)’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일본 정규 3집 ‘Starkissed’ 수록곡에 일본 록밴드 라르크 앙 씨엘(L’Arc~en~Ciel)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HYDE(하이도)의 피처링을 더한 버전이다.
이 곡은 공개 직후 일본 아이튠즈 ‘톱 송’ 2위,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2위(1월 26일 자)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