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 모태 솔로의 설레는 플러팅

윤이현 기자
2025-11-20 12:04:15
기사 이미지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 모태 솔로의 설레는 플러팅 (출처: '스피릿 핑거스' 방송 캡처)

‘스피릿 핑거스’ 조준영이 설레는 플러팅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조준영은 티빙 독점 공개 ‘스피릿 핑거스’에서 훈훈한 외모, 비현실적인 피지컬, 뒤끝 없이 쿨한 성격까지 모두가 반할 수밖에 없는 마성의 인물 남기정 역을 완벽 소화하여 높은 원작과의 싱크로율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주 공개된 회차에서 남기정은 송우연(박지후 분)의 동생 송우돌(기은유 분)에게 송우연과의 포옹을 들키게 되고 누나의 연애를 막으려는 송우돌과 허락받으려 고군분투하는 남기정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남기정은 송우돌의 허락을 얻으려 곰돌이 탈을 쓰고 교문에 나타나는가 하면 친구들 앞에서 퀴즈쇼를 개최한 후 일부러 져주는 행동으로 기를 살려주는 등 유쾌하면서도 다정한 면모와 더불어 나이를 초월한 티격태격 케미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남기정은 송우연에게 “절대 너한테 부끄러운 사람은 되지 않을 거야. 나도 이제 내 미래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볼게”라며 굳은 다짐을 전달했고 그간 심드렁했던 모델 아르바이트에 적극적으로 임해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둔 ‘스피릿 핑거스’는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알록달록 힐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