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파라마운트, 쿠팡플레이에서 무제한 시청

윤이현 기자
2025-11-27 17:18:16
기사 이미지
파라마운트, 쿠팡플레이에서 무제한 시청 (제공: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파라마운트+를 국내 독점 서비스로 제공한다. 지난 달 말 출시한 ‘파라마운트+ 패스’를 통해서 가능해졌다. 
 
‘파라마운트+’는 미국 ‘파라마운트 글로벌 콘텐츠 디스트리뷰션’이 공급하는 영화 및 TV 시리즈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쿠팡플레이는 글로벌 블록버스터부터 할리우드 명작, 평단의 극찬을 받은 TV 시리즈 등 저마다 흥행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인기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기사 이미지
(제공: 쿠팡플레이)

톰 크루즈 주연의 ‘탑건: 매버릭’은 2022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다. 전설적인 파일럿 ‘매버릭’을 필두로 한 박진감 있는 항공 액션은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고, 국내에서도 8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의 범죄 드라마 ‘털사 킹’은 조직을 위해 25년간 복역하고 출소했으나 배신을 당한 뉴욕 마피아 간부의 재건 과정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2022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24년 시즌 2 공개 첫 날 200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 모은 흥행작이며 각 시즌의 잇단 성공으로 후속 제작을 이어가고 있는 작품이다.

기사 이미지
(제공: 쿠팡플레이)

2016년 이래 7개의 시즌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표 인기 시리즈로 자리잡은 ‘빌리언스’의 전 시즌도 ‘파라마운트+ 패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빌리언스’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득을 취하는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와 야심찬 연방 검사 간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범죄 드라마다. 

이 외에도 2003년 첫 방영 이후 2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수사물 ‘NCIS’ 시리즈, 런던을 배경으로 범죄 세계의 권력 다툼을 그린 톰 하디와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드라마 ‘몹랜드’, ‘연쇄 살인마를 쫓는 연쇄 살인마’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골든 글로브 및 에미상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보유한 명품 스릴러 ‘덱스터’의 후속작 ‘덱스터: 오리지널 씬’과 ‘덱스터: 레저렉션’ 등 파라마운트를 대표하는 명작들이 대거 포함됐다.

한편, 파라마운트+ 제공 콘텐츠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으로 월별 구독 3,300원(와우회원 가격)부터 제공된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