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1~2회가 드디어 오늘 공개된다. 특히, 첫 공개와 동시에 웃음과 힐링을 예고하는 유쾌한 시청 포인트가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청 포인트 1. 20인치 캐리어 하나 + 게임 미션이 만든 예측불가 여행의 짜릿함!
드디어 오늘, 12월 3일(수)부터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는 ‘이게 맞아?! 시즌2’는 미니멀리즘 여행 콘셉트와 다양한 게임 미션을 통해 예측불가 우정 여행의 유쾌한 재미를 예고한다. 1~2회에서는 최소한의 짐과 소박한 경비로 떠나야 하는 여행 설정을 처음 접한 지민과 정국의 당황스러운 반응이 담기며,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20인치 캐리어 하나만 사용할 수 있다는 갑작스러운 미션에 지민은 “가져가지 말라는 거잖아요”라며 황당함을 드러내고, 정국은 “약간 멘붕이 오는데?”라며 놀란 표정을 보이며 유쾌한 재미를 더한다. 또한, 제작진의 다양한 게임 미션 속에서 승패에 따라 달라지는 두 사람의 솔직한 리액션은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청 포인트 2.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에서 펼쳐지는 힐링과 액티비티!
‘이게 맞아?! 시즌2’의 또 다른 시청 포인트는 지민과 정국의 여유로운 힐링과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순간들이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펼쳐지는 감성 가득한 순간부터, 베트남 다낭의 뜨거운 에너지 속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까지, 상반된 매력의 여행지를 마음껏 누리며 진정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1~2회에서는 에메랄드빛 호수 위에서 패들보드를 타거나 수영을 하며 환한 웃음을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온전히 여행의 순간을 만끽하는 낭만적인 무드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함께하니 식욕도, 맛도 두 배가 된 지민과 정국은 누구보다 음식과 맛집에 진심인 모습을 통해 남다른 ‘먹짱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청 포인트 3. 닮은 듯 다른, 다른 듯 닮은 지민과 정국의 찐친 케미!
‘이게 맞아?! 시즌2’에서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시청 포인트는 바로 지민과 정국의 변함없는 ‘찐친 우정’ 케미다. 두 번째 우정 여행인 만큼 한층 더 편안해지고 깊어진 두 사람의 관계는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행복도 즐거움도 두 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여행 중 펼쳐지는 다채로운 게임 미션은 두 사람의 유쾌한 케미를 더욱 빛나게 한다. “나 완전 못하거든요?”라는 지민의 말에 “나도 못하거든요?”라고 받아치는 정국의 모습 뒤로, 어김없이 발동하는 승부욕과 귀여운 티키타카가 이어지며 오래 쌓아온 친밀감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와 같은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는 바로 오늘 12월 3일(수) 1~2회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