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현지시간 기준)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의 하이엔드 라인 R&D의 FW 24/25 컬렉션이 밀라노 패션위크 패션쇼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르브레 3.0’의 다양한 변주를 선보였다. 르브레 3.0 재킷은 형태와 면밀한 분석을 통해 클래식한 가치를 구현하면서도 혁신적인 기하학 형태가 가미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했다. 컬러는 블루블랙, 밀리터리 그린, 라이트 그레이, 레드와 블루의 팔레트를 사용했다.
또한 르브레 3.0 고기능 패브릭 윈드브레이커는 스커트처럼 감싸 주기도 하고, 위켄더 스타일의 가방 아래 펄럭이기도 하며 세 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 볼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윈드 브레이커인 클로드 재킷은 르브레 3.0을 아방가르드 한 형태로 확장하며 이번 쇼의 신스틸러가 됐다.
삼색 라인의 ‘바야데르’ 컬러 지퍼는 까웨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테일로, 코트, 탑, 스커트, 팬츠에 기다란 라인을 수놓고, 기하학적 모양의 퀼트가 액세서리까지 이어지며 포인트를 더했다.
까웨의 R&D 컬렉션은 전 세계 일부 선별된 매장에서만 전개하며, 매 시즌 다양한 라인의 신제품은 까웨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