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호시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스의 3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익스플리싯 립스틱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세븐틴 에스쿱스, 그리고 호시가 함께 참여했다. 화보 속 에스쿱스와 호시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과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이번 촬영은 ‘Be Explicit’의 테마에 맞춰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을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에스쿱스와 호시는 일상 속 강렬함을 담은 클래식 레드립과 웨어러블한 로즈 핑크립을 선보인다.
나스 측은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서 에스쿱스와 호시의 카리스마와 무대 위에서의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닮아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에스쿱스와 호시, 그리고 나스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나스와 에스쿱스, 그리고 호시가 함께한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8월 19일부터 롯데온(LotteOn) 선출시 라이브 및 롯데백화점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라이브는 오전 11시 롯데온(LotteOn)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는 8월 2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