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 리뉴얼된 ‘물염색’ 패키지 공개...14일 선런칭

정혜진 기자
2025-02-17 15:00:01
(제공: 씨드비)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SEEDBEE)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물염색’의 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규 패키지가 적용된 물염색 제품은 14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리뉴얼은 물염색의 지속적인 인기 상승으로 유사 제품이 속출하면서 소비자들의 혼동 구매를 막기 위해 마련된 조치로,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씨드비 물염색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제품 차별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씨드비의 상징적인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동시에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개선하여 사용자 경험을 더욱 강화했다.

씨드비 관계자는 “씨드비 물염색은 4년 연속 물염색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며 “자체 물염색 연구소에서 직접 제조하고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
한편 씨드비 물염색은 100% 물만 섞어 사용하는 비건 새치 케어 제품으로,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반복적인 새치 염색에도 건강한 새치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나솔사계’ 눈물의 최종 선택
    TV

    ‘나솔사계’ 눈물의 최종 선택

    -10기 영식 “내 여자~”→22기 영식 “그대만 선택해왔다”...백합 사이에 놓고 어필 전쟁 터졌다! -14기 경수, “0기 영식과 ‘일촉즉발’ 신경전까지, ‘최종 선택’ 결과는?
    ‘나솔사계’ 골싱민박의 로맨스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극단으로 치달았다. 8일(목)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05-09 07:34:07
  • 임영웅에게 ‘영웅시대’란, 또 하나의 부모님
    Culture

    임영웅에게 ‘영웅시대’란, 또 하나의 부모님

    가수 임영웅이 어버이날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를 향한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팬들에겐 최고의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05-09 08:04:37
  • ‘팬콘 D-1’ 영탁, 영블스와 놀 준비 완료!
    Music

    ‘팬콘 D-1’ 영탁, 영블스와 놀 준비 완료!

    가수 영탁이 오는 5월 10일과 11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
    ㅇㅇㅇ 기자2022-05-22
    이진주 2025-05-09 10:21:19
  • 정동원, ‘걍남자’ 자연인 변신
    TV

    정동원, ‘걍남자’ 자연인 변신

    정동원, ‘자연인’ 변신해 굼벵이 먹방 투혼. “걍남자” 첫 에피소드 공개. 정동원, ‘걍남자’서 파격적 상남자 분장. 자연인 윤택과 “폭풍 예능감” 선사.
    가수 정동원이 ‘자연인’으로 변신해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휘했다.지난 8일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ㅇㅇㅇ 기자2022-05-22
    박지혜 2025-05-09 08: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