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14일 낮 12시, 데뷔 10주년 당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을 발표한다.
앨범에는 2021년부터 2023년 사이 발표된 대표 타이틀곡과 수록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되며, 데뷔 10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는 군백기로 인해 일부 멤버가 참여하지 못했던 시기의 음악을 6인의 목소리로 다시 완성해 몬베베(팬덤명)에게 뜻깊은 선물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5월 14일 미니 1집 ‘TRESPASS’로 데뷔했다. 이들은 파워풀한 군무와 강렬한 컨셉트로 입지를 구축했다. 2021년 리더 셔누를 시작으로 막내 아이엠(I.M)을 제외한 멤버들이 차례대로 입대하며 본격적인 군백기에 접어들었지만 비어 있는 자리를 대신해 남아 있는 멤버들이 활발한 개인 및 유닛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군 복무 중인 형원을 제외한 다섯 멤버가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트 ‘몬 먹어도 고’를 선보이며 완전체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형원이 13일 만기 전역하면서 마침내 6인 완전체로 다시 뭉치게 된다. 그리고 다음 날인 14일, 이들은 함께 걸어온 10년을 기념하며 앞으로 펼쳐질 더 큰 이야기의 서막이 될 디지털 앨범 ‘NOW PROJECT vol.1’을 공개해 의미를 더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