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포풍추영’ 성룡→세븐틴 준 액션 미리보기

이진주 기자
2025-08-13 09:27:33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포풍추영’ 보도스틸 공개 (제공: 엔케이컨텐츠)

성룡 X 양가휘 X 세븐틴 준(문준휘) 등 중화권 전설의 배우부터 라이징 배우, K-POP 아이돌까지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보도스틸 전격 공개!성룡, 양가휘, 장쯔펑, 츠샤, 세븐틴 준 등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포풍추영’이 9월 개봉을 앞두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소수정예 감시팀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전설의 범죄 추적 전문가 ‘황더중’ 역을 맡은 성룡과 피도 눈물도 없는 범죄 조직의 수장 ‘푸룽성’역을 맡은 양가휘의 불꽃 튀는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강렬한 시선과 역동적인 액션을 담은 스틸은 두 배우의 세기적 대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포풍추영’ 보도스틸 공개 (제공: 엔케이컨텐츠)

신입 경찰 ‘허추궈’로 분한 장쯔펑은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성룡과 세대를 뛰어넘는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양가휘의 양아들 ‘시왕’과 ‘시멍’을 1인 2역으로 소화한 츠샤의 모습을 담은 스틸도 눈에 띄어 중화권 베테랑 스타는 물론 라이징 스타의 출연으로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글로벌 K-POP 그룹 세븐틴의 준(문준휘)이 또 다른 양아들 ‘후펑’ 역으로 출연해 악역 연기에 도전, 날렵하고 세련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보이즈 플래닛 2’로 국내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린츄난까지 합류, 중화권 베테랑 배우, 라이징 스타와 글로벌 아이돌이 한 자리에 모인 역대 급 라인업을 완성하며 오는 9월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중화권 베테랑 배우와 라이징 배우, K-POP 스타까지! 화려한 캐스팅과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으로 올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포풍추영’은 9월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