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15주년을 맞은 ‘원조 칼군무돌’ 틴탑이 스컬댄에 도전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5주년 기념 새 미니앨범 ‘Just 15, Just Teen Top’을 발매하며, K-POP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아이돌 틴탑이 출연한다.
반복된 재시도에 니엘은 “중도 하차한 팀은 없죠?”라고 물으며 ‘주간아이돌’ 최초로 ‘스컬댄’ 중도 포기 선언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과연 원조 ‘칼군무돌’ 틴탑이 ‘스컬댄’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어진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칼각 챌린지 장인을 가리기 위한 챌린지 교실이 펼쳐진다. 틴탑은 첫 번째 챌린지로 최예나 ‘네모네모’에 도전한다. MC 형준의 시범하에 안무를 배우던 멤버들은 계속되는 네모 소환술에 버벅이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어 두 번째 챌린지로 몬스타엑스의 ‘Follow’가 진행된 가운데, 어설프던 ‘네모네모’ 챌린지와는 다르게 한 멤버가 안무를 완벽 카피하며 MC들을 감탄케 했다고 한다. 원곡자 민혁을 놀라게 한 틴탑의 안무 카피머신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틴탑의 긴장감 넘치는 ‘스컬댄’ 도전기와 눈이 즐거운 챌린지 스테이지는 오늘(29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