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탄금’ ‘여신강림’ 김민기, 첫 공식 팬 커뮤 오픈

한효주 기자
2025-09-10 09:57:15
기사 이미지
김민기 (제공: 사수자리컴퍼니)

넷플릭스 화제작 ‘탄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민기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김민기의 공식 팬 커뮤니티는 오늘(10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오픈되며, 비스테이지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통 기능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향후, 비스테이지를 통해 공지를 비롯해 글로벌 팬을 위한 공식 멤버십 모집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기는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여 직접 제작한 인사 영상을 통해 “저의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이 공간에 자주 찾아뵐 테니 많이많이 놀러와 달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김민기는 2018년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후, tvN ‘여신강림’에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 tvN 예능 ‘라켓보이즈’를 통해 청량한 소년미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 5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에서 인회 역을 맡아 디테일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극의 몰입을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소속사 사수자리컴퍼니 관계자는 “김민기 배우의 첫 공식 팬 커뮤니티를 비스테이지로 오픈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활동으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적극 서포트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데뷔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차세대 유망주 배우 김민기가 앞으로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 함께 더 가까이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뿐 아니라 배우, 성우, 뮤지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팬 커뮤니티를 구축해오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약 900여 개의 아티스트 및 브랜드 IP와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팬과 아티스트가 국경과 장르의 경계를 넘어 연결될 수 있도록 경험 설계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