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장판 귀멸의칼날 무한성편’ 더빙판 예고편

이진주 기자
2025-09-16 09:55:39
기사 이미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더빙판 예고편 공개 (제공: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쟁쟁한 신작 공세 속에서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오는 9월 25일 더빙판 개봉을 앞두고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더빙판 30초 예고편은 무한성에 떨어진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카자’의 “자, 시작해볼까? 연회의 시간이다”라는 명대사가 한국어 더빙만의 매력을 전한다. 또한 ‘카마도 탄지로’ 역의 이경태, ‘아가츠마 젠이츠’ 역의 석승훈, ‘하시비라 이노스케’ 역의 민승우, ‘코쵸우 시노부’ 역의 김하루, ‘토미오카 기유’ 역의 정재헌을 비롯해 ‘키부츠지 무잔’ 역의 김승준, ‘도우마’ 역의 김명준, ‘카이가쿠’ 역의 권창욱, ‘아카자’ 역의 남도형까지 TV 시리즈 더빙판에서 호평을 받았던 국내 최정상 성우진이 어떤 연기를 펼쳐낼 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원작의 감동과 캐릭터 개성을 충실히 살려낸 더빙판은 자막판과는 또 다른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ANIMAX]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9월 25일 더빙판 개봉 확정! 예고편 대공개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은 ‘얼굴’ 등 쟁쟁한 신작 공세 속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라 흔들림 없는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자막, 2D, 더빙은 물론 IMAX, 4DX 등 특별관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관람할 수 있어 폭넓은 관객층을 사로잡고 있으며, 특히 특별관 관람율이 19.1%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극장에서만 체감할 수 있는 압도적 스케일과 몰입감으로 장기 흥행과 입소문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올가을, 성우진의 폭발적인 열연과 함께 돌아온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