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김나민 “한국에서 찾은 나의 집”… 남편·딸과 다정한 일상 공개

김연수 기자
2025-09-18 15:39:07
기사 이미지
김나민, “한국에서 찾은 나의 집”… 남편·딸과 함께한 다정한 일상 공개 (사진 출처: 김나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김나민이 남편, 딸과 함께한 따뜻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김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home”이라는 글과 함께 #family, #korea 해시태그를 달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결혼식 당일 새하얀 드레스와 면사포를 착용한 채 남편과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출산 후, 샤워 가운을 입고 셋이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등장한다. 바라보기만 해도 자연스레 미소가 지어지는 세 가족의 일상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기사 이미지
김나민, “한국에서 찾은 나의 집”… 남편·딸과 함께한 다정한 일상 공개 (사진 출처: 김나민 인스타그램)

한국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은 어느새 한 가정을 이루며 영상 속 행복한 순간들은 팬들에게 따뜻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팬들은 게시물에 “This is love story”, “Amazing”, “This is so cute” 등 다정한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김나민은 현재 102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브랜드 대표로 출산 이후에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를 통해 육아, 패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김연수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