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손태진, 광고계 대세!

한효주 기자
2025-09-19 13:35:37
기사 이미지
손태진 (제공: 위바이옴)

가수 손태진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손태진은 지난 19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위바이옴’의 대표 브랜드인 ‘두뇌엔닥터 PS’의 새 얼굴로 선정됐다.

‘두뇌엔닥터 PS’는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위바이옴 연구진들이 과학적으로 설계 배합한 프리미엄 두뇌 건강기능식품이다.

서울대학교 출신의 손태진은 5개 국어에 능통한 지적 이미지는 물론, 성숙하고 신뢰감 있는 무대 표현력으로 대중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다면적인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신뢰성과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하며, 이번 모델 발탁의 중요한 배경이 됐다.

손태진은 그간 헬스, 뷰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차며, 명실상부 ‘광고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2023년 건강식품 브랜드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유기농 화장품, 영양 관리 브랜드 등 다수의 캠페인에서 활약하며 소비자와 브랜드를 잇는 신뢰의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위바이옴 관계자는 “성악에서 트로트까지 폭넓은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태진의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두뇌엔닥터 PS’이 지향하는 전문성 및 신뢰성과 잘 어우러진다”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한편, 손태진은 최근 전유진과 함께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로 발매 당일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3회차 전석 매진 속에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손태진은 국내 유일 트로트 시상식인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음악, 예능, 광고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더로서 ‘손태진 홀릭’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