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4’ 더 독하고 뜨겁게 돌아온다.
TV CHSOUN ‘미스트롯4’가 2025년 12월 방송된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롯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롯 오디션으로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걸출한 트롯 여제들을 탄생시키며 국민적 사랑을 받아왔다. TV CHOSUN이 또 한 번 원조 트롯 명가다운 압도적 스케일과 노하우를 예고한 가운데, 과연 이번 ‘미스트롯4’를 통해 새로운 신화를 써 내려갈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뜨겁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되는 것은 현역 트롯 가수들의 폭발적인 지원이다. 오랜 시간 무명이었으나 ‘미스터트롯3’를 통해 재조명받은 眞김용빈과 善손빈아의 영향으로 현역 트롯 가수들의 지원이 줄을 이은 것.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상위권에 들었던 현역 가수들도 ‘미스트롯’에 도전장을 던졌다는 전언이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4’ 제작진은 “아마추어와 함께 경쟁해야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연차가 많은 기존 가수들은 도전을 꺼려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미스트롯4’에는 트롯 현역 가수, 현역 가수 구분 없이 이른바 ‘네임드’ 가수들이 많이 도전해 놀라웠다”라며 “하지만 경력과 인지도가 높은 가수라고 해서 무조건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미스트롯4’는 ‘미스트롯’으로는 4번째, ‘미스’와 ‘미스터’를 합쳐서는 7번째 시즌인 만큼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다. 제작진은 “첫 오프닝 장면부터 시청자 분들이 기존의 ‘미스트롯’과 달라졌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마스터 라인 역시 트롯 여제를 뽑는 자리답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리더들이 자리할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과 기대를 높였다.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미스트롯4’는 11월 초 첫 번째 마스터예심 녹화를 시작으로 본격 레이스에 돌입한다. TV CHOSUN ‘미스트롯4’는 2025년 12월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